책소개
  • 신간소개
  • 베스트셀러 소개
    • 분야별 소개
  • 작가와의 인터뷰

이화법첩 시리즈 (각권) 
상세설명 : 국배판 / 각 6권 / 스노우화이트지 서예를 공부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한 번쯤 임서해 봐야 할 법첩 7가지.초학자들을 위해 원본을 확대, 판별이 어려운 획을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하였다.1. 九成宮醴泉銘2. 乙瑛碑3. 禮器碑4. 張猛龍碑5. 石門銘6. 張遷碑7. 石門頌     상세설명 : 국배판 / 각 6권 / 스노우화이트지 서예를 공부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한 번쯤 임서해 봐야 할 법첩 7가지.초학자들을 위해 원본을 확대, 판별이 어려운 획을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하였다.1. 九成宮醴泉銘2. 乙瑛碑3. 禮器碑4. 張猛龍碑5. 石門銘6. 張遷碑7. 石門頌    ..  
(주)이화문화출판사    2020-06-05    조회:0
광개토태왕비 
  구매하러가기   http://www.callishop.net/goods/view?no=953         구매하러가기   http://www.callishop.net/goods/view?no=953        
(주)이화문화출판사    2020-06-05    조회:0
岳飛書 出師表(악비서 출사표) 
菊堂 趙盛周 編岳飛書 《出師表》   三國蜀漢의 諸葛孔明이 魏를 침에 당하여, 後主劉禪에게 올린 表는 二篇이 있는데, 本篇은 「前出師表」, 다른 것은 「後出師表라 한다. 前表는 建興五年에, 後表는 翌 六年에 올린 것이다. 이 表中에 孔明은 國家의 장래를 생각하여 君主의 安逸을 경계하고, 臣下의 忠諫을 잘 들을 것을 가르쳤다.이 글씨는 중국 南宋때의 武將이자 학자이며 서예가였던 岳飛가 쓴 것으로 무장의 글씨답게 필획이 매우 웅장하고 강건하며 일필일필에 거침이 없는 명품이라 할 만하다. 따라서 行草書를 공부하는 서학도라면 반드시 임서해봐야 할 중요한 서법자료라 여겨 이 법첩을 펴낸다. - 편저자 菊堂 趙盛周 서문 중에서   .. 菊堂 趙盛周 編岳飛書 《出師表》   三國蜀漢의 諸葛孔明이 魏를 침에 당하여, 後主劉禪에게 올린 表는 二篇이 있는데, 本篇은 「前出師表」, 다른 것은 「後出師表라 한다. 前表는 建興五年에, 後表는 翌 六年에 올린 것이다. 이 表中에 孔明은 國家의 장래를 생각하여 君主의 安逸을 경계하고, 臣下의 忠諫을 잘 들을 것을..  
(주)이화문화출판사    2020-06-05    조회:0
魏樂安王元緒墓誌銘(위낙안왕원서묘지명) 
菊堂 趙盛周 編《魏樂安王元緒墓誌銘》 《원서묘지명》은 北魏時代 것으로, 글씨는 엄정한 형태를 갖추고 있으며 결자의 조직 형태가 때로는 평정하기도 하고 倚側되기도한 기이한 모습의 독특한 결자를 지니고 있다 여긴다.또한 필획의 외형이 날카롭지는 않고 필획에 따라 방필에 원필이 약간씩 섞여 있으면서도 전혀 구속받지 않는 필세를 나타내고 있어 임할수록 지루하지 않은 무한한 매력을 내포하고 있다. 특히 용필에 둥근 힘이 함축되어 있고 필획의 仰俯 向背의 세가 비교적 뚜렷하며 독특하면서도 예술성이 강한 결체를 나타내고 있어 북위 해서체를 공부하는 서예인 들에게 꼭 권장할 만한 법첩이라 할만하다.- 편저자 菊堂 趙盛周 서문 중에서     구매하러가기 http://www.callishop.net/goods/view?no=3085    .. 菊堂 趙盛周 編《魏樂安王元緒墓誌銘》 《원서묘지명》은 北魏時代 것으로, 글씨는 엄정한 형태를 갖추고 있으며 결자의 조직 형태가 때로는 평정하기도 하고 倚側되기도한 기이한 모습의 독특한 결자를 지니고 있다 여긴다.또한 필획의 외형이 날카롭지는 않고 필획에 따라 방필에 원필이 약간씩 섞여 있으면서도 전혀 구속받지 않는 필세를 나타내고 있어 임할수록 지루하지 않은 무한한 매력을 내포하고 있다. 특히 용필에 둥근 힘이 함축되어 있고 필획의 仰俯 向背의 세가 비교적 뚜렷하..  
(주)이화문화출판사    2020-06-05    조회:1
[동방서범 제9권]서보 (상) 
  상세설명 : 국배판 / 200여쪽 / 국배판 /2도인쇄 최고급 스노우아트지 《서보(書譜)》는 왕희지를 중심으로 하는 전인적 서법을 근본으로 글씨를 공부하는 방법을 논한 것으로, 특히 저자의 자필본(自筆本)으로 유명하다. 그의 진적본(眞蹟本)이라 하는 초서의 권자본(卷子本)이 청나라 조정에 전해오고, 사진으로 복제되어 있다. 그의 글씨나 논지(論旨)는 모두 왕희지에 대한 숭배가 나타나 있다. 그 밖의 진적본으로 《초서천자문(草書千字文)》 《경복전부(景福殿賦)》가 전한다.     ◆국내 최고의 서예대가 여초 김응현 선생이 심혈을 기울여 쓴 체본집 이 체본집으로 기초부터 숙달과정까지 완전하게 여초의 필법을 익힐 수 있는 최고의 서예 교본임을 자부합니다. 독학자는 자습교본으로 일선교사는 지도교법으로, 일반인은 연구자료로써 고루 활용되기를 바랍니다.     구매하러가기   http://www.callishop.net/goods/view?no=51    ..  상세설명 : 국배판 / 200여쪽 / 국배판 /2도인쇄 최고급 스노우아트지 《서보(書譜)》는 왕희지를 중심으로 하는 전인적 서법을 근본으로 글씨를 공부하는 방법을 논한 것으로, 특히 저자의 자필본(自筆本)으로 유명하다. 그의 진적본(眞蹟本)이라 하는 초서의 권자본(卷子本)이 청나라 조정에 전해오고, 사진으로 복제되어 있다. 그의 글씨나 논지(論旨)는 모두 왕희지에 대한 숭배가 나타나 있다. 그 밖의 진적본으로 《초서천자문(草書千字文)》 《경복전부(景福殿賦)》가 전한다.   &nb..  
(주)이화문화출판사    2020-06-05    조회:0
12345678910
제목 내용 이름 검색